λ³Έλ¬Έ λ°”λ‘œκ°€κΈ°

MBTI ꢁ합

ESTJ 와 ESTJ 의 ꢁ합 πŸ’•

λ°˜μ‘ν˜•

 

❀  ESTJ 와 ESTJ 의 ꢁ합 ❀ 

 

 

μ–΄λ–€ μƒν™©μ—μ„œλ„ νƒ€κ³ λ‚œ λ¦¬λ”μ‹­μœΌλ‘œ

상황을 μ‘°μœ¨ν•΄ λ‚˜κ°€λŠ” λŠ₯λ ₯을 λ³΄μ—¬μ£ΌλŠ” ESTJ

 

 

효율적인 사고방식을 μ€‘μš”ν•˜κ²Œ μƒκ°ν•˜λŠ” ESTJ λŠ”

λΆ„λͺ…ν•˜κ²Œ μžμ‹ μ˜ 생각을 λ“œλŸ¬λ‚΄κ³ 

ν–‰λ™μœΌλ‘œ λ³΄μ—¬μ£ΌλŠ” μœ ν˜•μ΄κΈ° λ•Œλ¬Έμ—

μ„œλ‘œμ—κ²Œ ν˜Έκ°μ„ 느끼게 되면

μ¦‰μ‹œ 행동에 λŒμž…ν•˜λŠ” λͺ¨μŠ΅μ„ 보일 수 있음 

 

 

 

μ‹œκ°„λ‚­λΉ„λ₯Ό μ‹«μ–΄ν•˜λŠ” μ΄λŸ¬ν•œ ESTJ 의 μ„±ν–₯은

μ—°μΈμ‚¬μ΄μ—μ„œλ„ λ°œνœ˜λ˜μ–΄

ν˜Έκ°μ„ λ§ˆμŒμ†μ— 담아두기 보닀

적극적으둜 λ‹€κ°€κ°€λŠ”  λͺ¨μŠ΅μ„ λ³΄μž„ 

 

 

 

μ–΄λ–€ λ¬Έμ œλ“ μ§€ μž₯단점을 λΉ λ₯΄κ²Œ νŒŒμ•…ν•˜κ³ 

ν•΄κ²°ν•΄ λ‚˜κ°€λŠ”κ²ƒμ— λ›°μ–΄λ‚œ λŠ₯λ ₯을 λ³΄μ΄λŠ” ESTJ λŠ”

μ‚¬λžŒμ‚¬μ΄μ˜ κ΄€κ³„μ—μ„œλ„ μžμ‹ κ³Ό μ‘°ν™”λ₯Ό 이루고

μ‹œλ„ˆμ§€ 효과λ₯Ό λ§Œλ“€μ–΄λ‚Ό 수 μžˆλŠ” μƒλŒ€μ—κ²Œ 큰 ν˜Έκ°μ„ λŠλ‚Œ   

 

 

 

  리더십이 κ°•ν•œλ§ŒνΌ μžμ‹ μ˜ μ£Όμž₯을

효과적으둜 κ΄€μ² μ‹œν‚€λŠ” λŠ₯λ ₯ λ˜ν•œ λ›°μ–΄λ‚œ

ESTJ  두 μ‚¬λžŒμ˜ λ§Œλ‚¨μ—μ„œλŠ”

μ£Όλ„κΆŒ λ‹€νˆΌμ΄ κ°€μž₯ 큰 κ°ˆλ“± μš”μΈμœΌλ‘œ μž‘μš©ν•  수 있음 

 

 

 

 

https://mbtiraralulu.tistory.com/m/382

 

λ‚˜λŠ” μ–΄λ–€ μ—°μΈμΌκΉŒ? - ESTJ 편 πŸ’—πŸ’—

πŸ’– ESTJ μ—°μΈμ˜ μž₯단점 체크리슀트 πŸ’– β˜‘ μ†Œμ€‘ν•œ μ‚¬λžŒμ„ λ³΄ν˜Έν•˜λ €λŠ” λ³ΈλŠ₯이 κ°•ν•˜λ‹€ 😍 ν•¨κ»˜ 있으면 μ–΄λ–€ μƒν™©μ—μ„œλ„ μ•ˆμ •κ°μ΄ λŠκ»΄μ§€κ³  λΆˆμ•ˆν•˜μ§€ μ•Šλ‹€ πŸ˜₯ 연인이 μ•„λ‹Œ 보호자처럼 μƒλŒ€λ₯Ό 콘트

mbtiraralulu.tistory.com

 

 

 

 

ESTJ λŠ” 논리적인 μ„±ν–₯이 κ°•ν•΄

객관적인 자료λ₯Ό ν†΅ν•œ 섀득이 잘 톡할 수 μžˆλŠ” μœ ν˜•μ΄μ§€λ§Œ 

그만큼 μžμ‹ μ˜ 생각에 λŒ€ν•΄ μ™„λ²½ν•œ

논리λ₯Ό ꡬ좕해 λ†“λŠ” κ²½μš°κ°€ λ§Žμ•„

μƒκ°μ˜ λ°©ν–₯μ΄λ‚˜ λͺ©ν‘œ μžμ²΄μ— 차이가 크닀면

관계λ₯Ό μœ μ§€ν•˜λŠ”κ²ƒμ— 어렀움이 컀질 수 있음 

 

 

λ°˜λŒ€λ‘œ  큰 λ²”μœ„μ•ˆμ—μ„œ λΉ„μŠ·ν•œ 사고방식을  κ³΅μœ ν•˜κ³  μžˆλ‹€λ©΄

κ°ˆλ“±μƒν™©μ΄ 생기더라도

μΆ©λΆ„νžˆ  λ…Όλ¦¬μ μœΌλ‘œ μ„œλ‘œλ₯Ό 섀득할 수 μžˆμ–΄

κ°ˆλ“±μ΄ 컀지지 μ•Šκ³  합리적인 해결책을 μ°Ύμ•„λ‚Ό 수 있음 

 

 

 

 

ESTJ  λ‘μ‚¬λžŒμ˜ κ΄€κ³„μ—μ„œ 또 ν•œκ°€μ§€ 신경써야 ν•  뢀뢄은

μ™„λ²½μ£Όμ˜ μ„±ν–₯으둜 인해

μ§€λ‚˜μΉ˜κ²Œ 세뢀적인 사항에 μ§‘μ°©ν•˜κ±°λ‚˜

λ”˜μˆœν•œ μ œμ•ˆμ„ λ„˜μ–΄μ„œ

μžμ‹ μ˜ 방식을 μƒλŒ€μ—κ²Œ κ°•μš”ν•˜λŠ” 상황을

λ§Œλ“€μ§€ μ•ŠμœΌλ €λŠ” λ…Έλ ₯이 ν•„μš”ν•¨ 

 

 

 

ESTJ 의 적극적인 μ—λ„ˆμ§€λŠ”

λ°œμ „μ˜ 동기가 λ˜μ–΄μ€„ μˆ˜λ„ μžˆμ§€λ§Œ

자기주μž₯이 λšœλ ·ν•˜κ³   μžμ‹ λ§Œμ˜ 방식이

ν™•κ³ ν•˜κ²Œ μ‘΄μž¬ν•˜λŠ” 두 μ‚¬λžŒ μ‚¬μ΄μ—μ„œλŠ” 

관계에 뢀정적인 영ν–₯을 쀄 수 있음 

 

 

 

μ„œλ‘œ μƒκ°μ˜ 차이가 크지 μ•Šμ€ 경우라면

κ³΅λ™μ˜ λͺ©ν‘œλ₯Ό μ„Έμš΄ ν›„

그것을 μ΅œμš°μ„  과제처럼 λ‹€λ£¨λ©΄μ„œ

μœ μ—°ν•˜κ²Œ μ‘°ν™”λ₯Ό 이루기 μœ„ν•΄

ν•¨κ»˜  λ…Έλ ₯ν•˜λŠ”κ²ƒμ΄ 쒋은 방법이 될 수 있음 

 

 

 

μžμ‹ μ˜ 방식을 κ³ μ§‘ν•˜κΈ° 보닀

μ‘°ν™”λ₯Ό μœ„ν•œ λ…Έλ ₯μ†μ—μ„œ 

더 쒋은 결과물이 λ‚˜μ˜¬ 수 μžˆλ‹€λŠ”

κ²½ν—˜μ„ ν•˜κ²Œ λœλ‹€λ©΄

μ£Όλ³€μ˜ λΆ€λŸ¬μš΄ μ‹œμ„ μ„ λ°›μœΌλ©°

큰 μ„±μ·¨λ₯Ό 이룰 수 μžˆλŠ” μ»€ν”Œ 

 

 

 

 

 

https://mbtiraralulu.tistory.com/m/239

 

μœ ν˜•λ³„ μ—¬μžμΉœκ΅¬ πŸ†š λ‚¨μžμΉœκ΅¬ - ESTJ 편 πŸ‘«

πŸ‘— ESTJ μ—¬μžμΉœκ΅¬ μ›ν•˜λŠ”κ²ƒμ΄ 있으면 λŒλ €μ„œ λ§ν•˜μ§€ μ•Šκ³  λΆ„λͺ…ν•˜κ²Œ μ˜μ‚¬μ „λ‹¬μ„ ν•œλ‹€ πŸ†š πŸ‘” ESTJ λ‚¨μžμΉœκ΅¬ μ‚¬λž‘ν•˜λŠ” μ‚¬λžŒμ„ λ§Œλ‚œλ‹€λ©΄ κ²°ν˜Όμ„ ν•΄μ„œ μ•ˆμ •μ μΈ 가정을 μ΄λ£¨λŠ”κ²ƒμ΄ μ€‘μš”ν•œ λͺ©ν‘œ 쀑 ν•˜

mbtiraralulu.tistory.com

 

 

 

 

 

λ°˜μ‘ν˜•